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망원동 맛집 현설분식 망리단길 깔끔한 분식집 추천

망원동 맛집 깔끔한 분식집, 현설분식 솔직 후기! :D

핫플레이스 망리단길에 위치한 곳인데 매장도 깔끔하고

어떤 메뉴를 시켜도 맛있는데다 가격까지 착해서

동네에 있다면 주기적으로 들릴 듯한 완소 분식집이랍니다.

 

 

망리단길 근처 대로변에 있는 분식집인데 매장이 모던하고 깔끔해요.

현설분식의 'ㅎㅅ'을 따서 만든 심플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로고만 봐도

깔끔한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

 

로고에 작게 Kitchen&Beer 라고 써있어서 메뉴판을 보니 소주/맥주도 판매하시더라구요.

떡볶이와 함께 맥주 한 잔 가볍게 걸쳐도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해 지고 저녁에 살짝 선선해졌을 때 들리면 딱이겠어요.

현설분식은 분식 뿐만 아니라 가벼운 술자리에도 어울리는 망원동 맛집이에요.

 

 

매장 내부도 카페처럼 깔끔한 분위기에요.

방문했을 때 테이블과 의자도 잘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현설분식은 생긴지 오래 되지 않은 걸로 알고 있어요. 작년 이맘 때쯤인가 오픈했을 거예요.

 

사진 속에서 메뉴판이 잘 보이진 않지만 분식 맛집답게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김밥 종류만 해도 현설김밥, 불오징어김밥, 돈까스김밥 등 10가지가 넘고

떡볶이, 돈까스, 수제비, 우동, 얼큰해장라면, 비빔밥, 덮밥 등등 다양한 식사 메뉴와

골뱅이무침과 제육볶음 안주 메뉴도 있었어요.

 

 

짜잔!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오랜만에 밀떡볶이가 아닌 쌀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쌀떡볶이에 치즈랑 쫄면 추가했는데 완전 푸짐했어요.

둘이서 배불리 먹고도 남을 정도로 충분했답니다.

 

지금 사진 보니 그릇들까지 정갈해보이는데 저만 그런가요? ㅎㅎ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들이 일반 분식집들보다 점 더 감각적이라고 느껴지네요.

 

 

김밥은 현설김밥과 참치김밥 한 줄씩 주문!

참치김밥이라고 하면 항상 밥 안에 참치가 들어가 있는 모양을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깥쪽 김 위에 참치를 얹어주니 비주얼도 먹음직스럽고 새롭죠?

파와 통깨 데코까지 센스..ㅎㅎ 참치를 듬뿍듬뿍 올려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첫 방문에서 느낀 건데 여기 메뉴가 전부 맛있어요! 

심지어 별 기대 없이 주문한 천원짜리 어묵까지도 맛있더라구요.

다른 저렴이 어묵들과 달리 어육 함량이 높은 것 같았어요.

망원동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찐맛집이에요.

 

 

쌀떡볶이 굵직한 것 보이시나요?

떡볶이에 치즈 추가는 국룰이죠..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

저는 라면사리보다 쫄깃탱탱한 쫄면사리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이날도 쫄면을 추가했는데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꿀조합. ㅎㅎ

 

망리단길에 분식집 잘 못 봤던 것 같은데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가격도 부담 없어서

가볍게 식사하거나 출출해서 간식이 당길 때 또 찾게 될 것 같아요.

순대도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엔 순대 먹으러 현설분식 가야겠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