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피치콜 콜라겐 생기충전 이너 뷰티 영양제

먹으면서 예뻐지기, 이너 뷰티 영양제

몸 속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뷰티의 중요성은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콜라겐이니 히알루론산이니 뭐니 먹는 화장품의 종류도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저도 참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요 ^ㅅ^;

그중에서 첫 번째로 피치콜 콜라겐 후기 들려드려요!

 

 

피치콜 콜라겐 레몬맛

제가 느끼기엔 이너 뷰티 영양제 중 콜라겐이 가장 친숙한 것 같아요.

실제로 이전에도 아이허브에서 분말, 캡슐타입을 구매해 먹어봤었는데요.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이 싫어서 투명한 캡슐에 담긴 캡슐 형태나

물 또는 주스에 타 먹는 형태로 섭취해왔었거든요.

아무리 피부를 위해서 챙겨 먹는다곤 하지만 맛이 없으면 꾸준히 먹기 힘들더라구요.ㅠ

 

그런데 피치콜 콜라겐은 분말 그대로,

물 없이 단독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구입해봤어요.

복숭아맛, 레몬맛이 있던데 좀 더 상큼하게 즐기고 싶어서 레몬맛으로 선택! ㅎㅎ

 

 

요렇게 희고 고운 분말 형태에요!

먹어보니 다른 분들 후기처럼 비린맛이 안 나더라구요! 👀 신기신기✨

맛도 레모나 맛이랑 비슷하고 입에 털어서 살살 녹여 먹는 섭취 방법도 비슷해요.

 

다만, 콜라겐 제품이기 때문에 약간의 끈적임이랄까?

입안에서 녹으면서 분말이 뭉쳐지는 느낌이 더 있구요 그래서 천천히 녹여 먹어야 해요. ㅎㅎ

하루 3번 챙겨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지만

그래도 물 없이 섭취할 수 있어서 간편하고 간식 먹듯이 손이 가서 좋네요. 😊

 

 

개별 포장의 사이즈가 작아서 가방에 챙겨 다니기 좋아요.

실제로 종일 외출하는 날은 가지고 나가서 먹기도 하거든요.

 

저는 일단 맛에서 합격!을 주었지만(이렇게나 쉽게??ㅋㅋ.. 맛있는게 체고...)

성분 소개를 잠깐 하자면,ㅎㅎ;;

100% 캐나다산 저분자 피쉬 생선 어류 콜라겐이고 (자연산 대구에서 추출!)

1일 섭취량(3봉) 기준 2,500mg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콜라겐뿐만 아니라 비타민C, 히알루론산, 판토텐산칼슘 등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비타민C는 미백, 히알루론산은 수분공급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을 도와주니

피부에 도움될 만한 성분들로 꼭꼭 채운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추가로 찾아보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갑분 미용 지식)

피부 진피층의 80~90%가 콜라겐이라고 하네요? 띠용..

콜라겐이 피부를 지탱해주는 역할을 하는데 25세 이후로는 몸 속 콜라겐이 급격하게 줄어들기 때문에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넘나 슬픈 현실...

 

 

 

피치콜 콜라겐 레몬맛 경험 요약!

  • 상큼한 레몬맛 일단 맛에서 합격!!
  • 휴대 간편, 언제 어디서나 섭취 OK, 성분 좋음
  • 하루 3번 섭취는 살짝 귀찮지만 ^.^;
  • 양도 많고 가성비 괜춘, 부담없는 선물로도 좋을 듯!

 

이밖에도 제가 먹어본 이너 뷰티 영양제로는

코엔자임Q10, 글루타치온, 비오틴 등등이 있는데

앞으로 하나씩 후기 공유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