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꼼꼼 후기 + 할인 받기

평소 금속 알러지 때문에 14K 아니면 귀걸이나 목걸이를 거의 못 사는데

최근에 골드앤디어라는 브랜드에서 작고 귀여운 14K 귀걸이를 구입했어요.

마침 첫구매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알러지도 없고 디자인도 예뻐서 꼼꼼 후기 남겨 보아요! :)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구매 후기

일단 배송 온 구성부터 보면, 흰색 깔끔한 종이 상자에

귀걸이 각각 개별 비닐 포장 되어있고 제품 보증서도 함께 와요.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포장이 딱 맘에 들었어요.

 

 

보증서에는 14K 검수 완료 내용이랑 교환/환불, A/S 공지사항이 적혀있고

제품 특성에 따라 어떻게 관리해주어야 하는지 적혀있어요.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액세서리를 구입하면 보증서 같은 게 따로 잘 없는데

이런 거 하나에 뭔가 신뢰도 생기고 기분 좋은 것 같아요. :D

 

첫 구매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랑 언니랑 둘 다 회원가입하고 구입했는데요,

먼저 제가 구입한 두 가지 디자인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 할인 받는 방법은 맨 아래 참고해주세요!

 

14K 데일리 귀걸이 추천 - 꾸안꾸 스타일에 딱 ♡

14K 작은 미니 하트 - 색상: 로즈골드

첫구매 이벤트로 9,900원에 샀어요. (정가 36,900원 -> 할인가 19,900원)

첨에 요 귀걸이를 보고 맘에 들어서 골드앤디어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베스트 디자인인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귀걸이 살 때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또 너무 심심하지는 않은, 

적당히 포인트 되면서 데일리로 하기 좋은 디자인을 원했어요. (어렵죠?^ㅅ^;;)

또 마스크에 걸리지 않는 디자인을 원해서

원터치 귀걸이랑 스터드 귀걸이 타입을 열심히 구경했더랬죠.

 

결론적으로 요 미니 하트 디자인은 딱이구요!

로즈골드로 샀는데 사랑스러운 컬러가 넘 예뻐요♥

 

제가 착샷을 따로 못 찍어서 골드앤디어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는데 이런 느낌이에요.

착용샷은 옐로우골드 색상이네요. 크기는 쬐깐한데 은근 포인트 되고 귀엽지 않나요?

 

아!! 그리고,

귀걸이 마다 기본 한쌍 외에 귀걸이 뒷쪽을 막아주는 실리콘마개랑 작은 지퍼백이 함께 와요.

정말 센스 만점!! 특히나 작은 귀걸이는 뒷쪽 마개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ㅠㅠ

이렇게 마개를 서비스로 넣어주니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실제로 집에 마개 하나 잃어버린 귀걸이가 있어서 이미 거기에 끼워 놓았답니다.. ^,^;;)

 

14K 하트 미니 큐빅 귀걸이 - 색상: 화이트골드

첫 구매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1만원 이상 다른 제품을 사야해서

미니 하트랑 또 뭐 살까 구경하다 딱 눈에 들어온 디자인!

 

저는 할인가 22,900원에 구입했어요! (정가 39,900원)

큐빅이  반짝반짝 하얗게 빛나는 것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래서 큐빅과 잘 어울리게 화이트골드로 골랐어요!

역시나 요렇게 귀걸이 실리콘 마개랑 지퍼백 함께 구성되어 있구요.

집에 옐로우골드나 로즈골드밖에 없었고 화이트골드는 처음인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ㅎㅎ

여름에 시원한 느낌으로 사용해도 좋고, 겨울에 니트에도 찰떡일 것 같고,

어떤 룩에도 시크함과 여성스러움이 더해질 것 같아요.

실물이 훨씬 고급스럽고 예쁜데 사진에 잘 안 담기네요.ㅠㅠ

 

역시나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착용샷이에요. 레이어드 해도 너무 예쁘죠♥♡

 

 

자, 그 다음은 언니가 구입한 귀걸이 두 가지 소개해드려요!

첫구매 이벤트로 제가 꼬셔서 바로 회원가입!ㅋㅋ

(귀걸이는 쉐어하면 되니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저의 꼼수랄까... ^,^)

 

14K 원터치 귀걸이 추천 - 24시간 착용해도 좋은 디자인 ♡

14K 미니 민자 큐빅 링 - 색상: 로즈골드

요건 첫구매 이벤트로 9,900원에 샀어요. (정가 35,900원 -> 할인가 19,900원)

골드앤디어 베스트 제품이래요!

과연 베스트셀러일 만큼 미니멀한 디자인에 큐빅 디테일이 훌륭해요.

 

원터치 귀걸이를 특히 선호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확실히 원터치형은 걸리적거리지도 않고 씻을 때나 잘 때나

나와 한 몸이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잖아요. (다들 아시죠?ㅋㅋ)

이런 장점에 착한 가격과 디자인으로 선택하게 됐어요.

 

말해 뭐해, 예쁘죵... 착용샷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내경 6mm의 미니 링 제품이라 모델분처럼 레이어드하기에도 좋네요.

 

14K 미니 큐빅 데이지 플라워 - 색상: 로즈골드

할인가 22,900원에 구입! (정가 40,900원)

이 제품은 실물로 받아봤을 때 모니터로 보는 것보다 훨씬 예쁘다! 라고 느낀 제품이에요.

언니랑 같이 산 제품 총 4개 중에 제일 실물갑인 디자인입니다.ㅎㅎ

(실제로 외출 시 제일 먼저 착용함..♡)

 

꽃모양이 자칫하면 촌스러워보일 수 있는데 이건 세련된 느낌이에요.

적당히 슬림한 꽃잎(?) 쉐잎과 깔끔한 큐빅 때문에 이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앙증맞은 사이즈에 반짝반짝 은은하게 빛나서 포인트로 딱이구요.

2만원 초반의 가격대에 이 정도 퀄리티라니. 대만족입니당.ㅎㅎ

 

근데 사이즈가 상당히 작았어요!

작은 걸 예상하고 사서 당황하지는 않았지만,

특히 큐빅 데이지 플라워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작은 느낌이긴 했어요.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사이즈 확인 팁

아쉽게도 홈페이지나 포토 후기만으로는 사이즈를 가늠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 보기로 했어요!

 

짜잔, 양쪽 끝에 있는 게 일반 옷핀이에요.

동그란 구슬 같은 게 달려있는 옷핀 아시죠?

귀걸이 크기가 딱 그 옷핀 머리(?) 정도의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손가락에 올려 놓았을 때의 사진도 함께 올려 보았는데 어떠세요?

어느 정도의 사이즈인지 감이 오시나요? ㅎㅎ

 

골드앤디어 제품은 14K 도금을 7밀스 이상의 두께로 해서

알러지 없이 오래오래 착용 가능하다고 해요. 

(일반 도금보다 5배 이상 두꺼운 두께라고 하네요.ㅇ_ㅇ)

지금까지 일주일째 알러지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할인 받는 방법

마침 제가 살 때는 9,900원 첫구매 이벤트추가 할인 혜택이 있어서

기존 할인가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 글을 쓰는 오늘자에도 아직 진행중이라서

할인 받는 방법도 따로 포스팅 했으니 구입하실 분들은 보고 가세요!♥

 

▶골드앤디어 할인 받는 방법 보러 가기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9,900원 첫구매 이벤트 + 할인 받는 방법!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베스트 제품 4종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랑 추가로 할인 받는 방법 소개해요! 이것 때문에 저랑 언니랑 둘 다 회원가입하고 바로 질렀잖아요. ^ㅂ^;; 설명 시작합

mysterysunnyd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