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9,900원 첫구매 이벤트 + 할인 받는 방법!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베스트 제품 4종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랑

추가로 할인 받는 방법 소개해요!

이것 때문에 저랑 언니랑 둘 다 회원가입하고 바로 질렀잖아요. ^ㅂ^;;

설명 시작합니당~

 

1. 첫 구매 특별혜택 - 베스트 귀걸이 9,900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맨 위에 첫 구매 할인 배너가 있어요!

클릭하면 오른쪽처럼 할인 이벤트 페이지가 나와요.

 

 

쭉 내려 보시면 베스트셀러 디자인 4가지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이중에서 저는 작은 미니 하트를, 언니는 미니 민자 큐빅링 14K 귀걸이를 구입했어요! ㅎㅎ

 

첫구매 할인 제품은 1인당 1개만 구매 가능하니 이 점 유념하시구요!!

다른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있어요.

한 마디로 위 제품을 9,900원에 사려면 다른 뭔가를 사야하는 거죵. ㅎㅎ

다른 제품들도 할인가로 행사를 많이 하고 있으니 큰 부담 없이 고를 수 있어요.

첫구매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데 품절시 종료된다고 해요!

 

[참고 링크]

-골드앤디어 홈페이지 : https://goldndear.co.kr/

-골드앤디어 첫구매 이벤트 페이지 : https://goldndear.co.kr/350

 

 

2. 회원가입하면 적립금 1,000원 즉시 지급

 

홈페이지에 보시면 회원가입하기 버튼에 3,000원이라고 써있는 게 보여요.

일단 가입하고 로그인 하면 적립금 천원이 이미 들어와 있는데

첫 주문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3.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2,000원 중복 할인 코드 발급

회원가입 버튼에 써있는 3,000원 중 2,000원은 할인 코드로 받는 건데요.

카카오톡에서 '골드앤디어'라고 검색해서 친추하면 이렇게 바로 메시지가 와요.

혹시 친추하고 메시지를 못 받았다면 채팅하기 창 위에 있는

'2,000원 중복 할인 코드'를 눌러주시면 메시지로 온답니당.

 

4. 시즌오프 7% 할인 쿠폰 

14K 귀걸이 특별 할인 이벤트중이에요!

요 7% 할인 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이고

한정수량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얼른 가보세요! ㅎㅎ

 

[참고 링크]

-골드앤디어 시즌오프 할인 쿠폰 페이지 : https://goldndear.co.kr/349

 

 

저도 요렇게 이것저것 적용해서

14K 귀걸이 2개에 총 4,463원 할인 받았어요.

개당 1만 5천원 정도에 구매한 셈이니 저렴하게 잘 샀죠? >_<

짜잔, 아래 구매 인증샷 첨부합니당~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구매 팁

홈페이지를 둘러 보다 보면

동일한 디자인으로 일반 귀걸이 제품과 피어싱 제품 둘 다 판매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일반 귀걸이는 '한쌍' 구성이지만 피어싱 제품은 '낱개' 구성이니

헷갈리지 마시고 확인 후 구입하세요!! ㅎㅎ

 

이번에 14K 귀걸이 총 4개를 구입하고 꼼꼼하게 후기 남겼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후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제품 후기 보러 가기

 

골드앤디어 14K 귀걸이 꼼꼼 후기 + 할인 받기

평소 금속 알러지 때문에 14K 아니면 귀걸이나 목걸이를 거의 못 사는데 최근에 골드앤디어라는 브랜드에서 작고 귀여운 14K 귀걸이를 구입했어요. 마침 첫구매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mysterysunnyd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