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쿨링진정 얼음크림❄️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 [여름 수분크림 추천]

올리브영 수분크림으로도 사랑받는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 쿨링 진정 기능이 있어 피부 온도를 낮춰줘서 얼음크림이라고도 하는데 얼굴에 바를 때 진짜로 쿨링감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젤 타입이라 화장도 밀리지 않고 산뜻해서 여름 수분크림으로 추천해요!

 

쿨링감 / 차가운 진정 쿨링 크림

이 제품은 리뉴얼(?) 되기 전에 사용했었는데 그때도 좋았지만 이번엔 쿨링효과가 추가된 것 같아서 구입해보았어요. 생각해보니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도 써봤네요. ㅎㅎ 올리브영 수분 크림 중에서 리얼베리어가 꽤 잘 나가는 것 같았어요.

 

일명 얼음크림이라 부르는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은 임상 테스트로 피부 온도 감소 효과를 증명했다고 하던데, 오 진짜 실제로 발라봤을 때도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분 보니까 자일리톨이랑 에리스리톨(청량한 감미를 가지고 있는 감미료)이 들어있는데 바로 이런 성분들이 쿨링감을 주는 것 같아요. 어떻게 시원할 수 있지? 하고 성분 봤다가 크림에 자일리톨이 들어가 있는 거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요.ㅋㅋ 뜨거운 여름 햇볕으로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제형  / 밀림 없이 산뜻

저는 수부지라 여름에는 끈적이고 무거운 제형을 피하는 편인데 요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 들어 지금 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리치하지 않은 젤 타입이라서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서 그 위에 선크림이랑 파운데이션 덧발라도 밀리지 않았어요. 여름 수분 크림으로 추천!

 

수분감 / 속까지 촉촉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감을 채워주는 건 아마 많이들 아실 거예요.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에는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저분자/중분자/고분자로 꽉꽉 차있어요. 간혹 피부 표면에만 수분감이 겉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속건조가 느껴지는 젤 크림도 있는데 이건 밤새 에어컨 켜고 자도 아침에 당기지 않을 만큼 충분히 촉촉했어요. 

 

진정 / 피부 장벽 보호

개인적으로 리얼베리어라고 하면 '진정'과 '피부장벽'이라는 키워드가 떠올라요. 예전 광고 때문인가. ㅎㅎ 암튼 아쿠아 수딩 크림 제품도 역시 진정 기능이 있는데, 캐모마일꽃추출물과 블루탄지 오일 등이 들어 있다고 해요. 요 블루탄지 오일 때문에 크림 컬러가 살짝 푸른색을 띠고 있어요. ㅎㅎ 독자 기술로 피부장벽 포뮬러를 개발해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재현했다고 해요. 사진 보니까 실제 사람의 피부장벽과 비슷한 모양이에요.

 

용기 / 스패츌러 동봉

스패츌러 동봉된 것도 좋은데 속뚜껑에 스패츌러 홀더 기능까지 있어서 보관이 넘나 편해요. 맨날 스패츌러 뚜껑 위에 올려 놓으면 괜히 먼지 쌓이는 것 같고 닦아서 쓰곤 했는데 이렇게 용기 안쪽에 보관하니 깔-끔! 편-안! ☺️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 올 여름 무난하게 날 수 있는 올리브영 수분 크림으로 추천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