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기분까지 쿨해지는 민트 레몬 쿨젤리 추천 🍋 잠 깨는 방법 😴

잠 깨는 쿨한 맛! 민트 잎 모양이 넘나 귀염뽀짝한 빙그레 쿨젤리 레몬민트!😙 레몬의 상큼함과 민트의 개운함이 동시에 느껴지는데 이 조합 은근 괜찮네요? 입안이 개운해지고 잠이 깨는 화한 맛이에요. 나온 지 얼마 안 된 신상 젤리랍니다.

 

젤리계의 신상! 새로운 맛의 조합

민트맛 간식으로 사탕이나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꽤 익숙한데 젤리는 처음 맛보았어요. 그냥 민트도 아니고 민초(민트초코)도 아니고 민트레몬 조합이라니! 생소하지만 맛을 보니 무척 잘 어울린다는 것을 느꼈어요. 젤리 이름은 '쿨젤리 레몬민트'인데 민트의 개운함과 레몬의 상큼한 맛이 달콤하게 어우러졌답니다.

 

맛 / 쿨한 개운함

끈적끈적(?) 치아에 달라붙는 젤리라서 그런지 일반 캔디나 껌보다 더 입안이 개운해지는 것 같아요. 씹을수록 치아 구석구석 민트젤리로 코팅해주는 느낌?? ㅋㅋ 운전 중 졸음이 올 때, 공부하다 피곤할 때, 입이 심심하고 지루할 때 등등 먹어주면 잠 깨는 방법으로 좋을 것 같아요. 

 

모양 / 젤리가 이렇게 귀엽기 있니

민트잎을 형상화한 것 같은데 잎사귀 모양이 은근 디테일한 것 보이시나요? 잎맥도 6개나 그려져 있다구요!! 😂😂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참으로 귀엽네요.💛 

 

식감 / 쫄깃쫄깃 탱글탱글

너무 질기지 않고 적당히 쫄깃해서 먹기 좋아요. 무르지(?) 않고 말랑말랑하면서 탄력 있어요. 그리고 모양이 납작하지 않고 통통한 것이 나름 두께(?) 있는 젤리 모양이에요. 적당한 두께는 씹는 맛을 더해주죠.

 

성분과 양 / 자일리톨과 레몬농축액이 민트잎 15개에  쏙쏙

개운함의 비밀은 자일리톨과 천연 민트향 성분인 것 같아요.ㅎㅎ 여기에 레몬농축액이 조금 들어 있어요. 중량은 45g이고 민트잎 젤리가 15개 들어있어요!

 

포장 / 지퍼백으로 보관 용이

양이 한번에 못 먹을 정도로 막 많은 건 아니지만 이것저것 조금씩 깨작거리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지퍼백 포장이 아주 용이했어요! 식후에  먹고 싶은 만큼 먹고 편하게 보관하고 있답니다.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차량에 보관해두기에도 좋아요. 졸릴 때마다 잠 깨는 간식으로 한 두 개씩 먹고 보관해두기 좋을 것 같아요. 🍋🌿

 

아, 그리고 젤리 8봉지가 이렇게 한 상자랍니다. 한 박스 주문했더니 요렇게 오더라고요. 나름 매대에 진열해둔 것처럼 절취선 대로 잘라서 봉지를 세워보았어요. ㅋ.ㅋ 거실에 이렇게 두고 가족들과 공유하고 있답니다. 한동안 잘 먹을 것 같아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