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필라테스 양말 논슬립 요가 양말 추천

집에서 스트레칭이나 홈트 할 때 신으려고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 구입했는데 요거 신으니 운동할 맛 나네요! 맨발이나 일반 양말 신을 때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운동 효율이 달라지는 느낌? 디자인도 예쁘고 착용감이 좋아서 일상복에 코디해도 좋을 정도예요.

 

기능성 / 미끄럼 방지 효과

제가 구입한 제품은 소피바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이에요. 😉🧦 운동 양말이라면 역시나 기능성이 가장 중요하겠죠?

 

저는 손발에 땀이 잘 나는 편이라 요가 매트 위에서 손발이 종종 미끄러지거든요. 그런데 필라테스 양말을 신으니 매트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아서 너무 편한 거예요!! 신세계... (장갑도 알아보고 사야겠어요.) 확실히 양말에 논슬립 기능이 있으니 미끄럼 방지되어 운동하기 좋아요.

 

발바닥에 논슬립 실리콘이 꼼꼼하게 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발가락 끝부분까지 좀 더 붙어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발가락 끝까지 잡아주는 느낌은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발바닥을 잘 지지해줘서 웬만한 동작에는 전혀 무리 없었어요!

 

논슬립 양말은 요가 양말로도 당연히 좋습니다. :D 

 

재질 / 착용감 / 사이즈

고무사 함량을 최대로 해서 제작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쫀쫀해요. 발목 부분이 짱짱하니 많이 움직여도 잘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고 여러 번 세탁해도 잘 늘어날 것 같지 않아요! 아 그리고 다리라인도 예쁘게 잡아줘요. 😊 사이즈는 원사이즈로 나오는 것 같은데 235-240 정도 되는 제 발에 잘 맞았어요. 

 

디자인 /  색상  / 길이

너무 두껍지도 않고 일반 양말 느낌이라 일상복에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고 색상도 넘 예쁘고 맘에 들어요❣️ 나 필라테스 양말이야!!!!!! 나 논슬립 양말이야!!!! 하고 외치는 게 아닌 느낌적인 느낌?? 아시죠? ㅋ.ㅋ

 

색상도 넘 예뻐요...ㅠ 칙칙하지 않고 은근 화사해요. 블랙은 때 안 타서 좋고 오트밀은 살짝 여리여리한 느낌에 어디에 입어도 예쁘네요. 네이비는 베이직의 정석이고요, 포근한 느낌의 브라운은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어요!(착용한 제품) 그리고 길이는 종아리까지 오는 미들이랑 복숭아뼈까지 오는 앵클 두 가지 길이라서 코디에 따라 다양하게 매치 가능해요. 

 

- 앵클삭스는 14-16cm, 복숭아뼈 위까지 올라오는 길이 (사진 속 브라운, 네이비)

- 미들삭스는 22-24cm, 종아리 중간까지 오는 길이 (사진 속 오트밀&흰라인, 검정&흰라인)

 

제가 착용한 제품은 앵클삭스 브라운이에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덕에 양말 신으면 기분도 좋고 괜히 운동하고 싶어 지고 그래요.ㅎㅎ

 

가격 / 가성비

소피바 논슬립 필라테스 양말은 개당 3천 원대로 정말 부담 없는 가격이에요. 디자인별로 사서 그날그날 운동 룩에 따라 길이감이나 색상을 골라 신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제조국은 당당한 메이드 인 코리아! 국내산 제품에 KC인증 마크까지 받았다고 해요. ☺️ 가성비 너무 좋아요! 요가하는 친구한테도 요가 양말로 추천했어요. ㅎㅎ 저처럼 논슬립 양말 찾으시는 분들은 하나 장만해서 홈트 운동 효율 올려보세용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