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올리브영 발각질제거 풋크림 추천, 더마비 고농축 풋크림

올리브영 발각질제거 풋크림 추천 제품 더마비 우레아 9.8 고농축 풋크림! 바르기 전 후 비교 사진도 함께 보여드리면서 소개할게요 :D 이름에도 들어간 우레아 성분과 천연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바른 즉시 피부가 매끄러워진 게 눈으로도 효과가 보이더라구요. 

 

여름철 발뒤꿈치 각질 관리 추천
더마비 우레아 9.8 풋크림

샌들을 많이 신는 여름철에는 발이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발뒤꿈치 각질이나 엄지발가락의 굳은살이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요. 아무리 예쁜 샌들을 신어도 발에 각질이 잔뜩 있으면 워스트 패션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말고 부지런히 관리해주자고요! 🤗 올리브영 발각질제거 아이템으로 어떤 게 좋을까 하다가, 바디로션으로 잘 쓰고 있는 더마비 브랜드의 풋크림 후기를 들고 왔어요. 올리브영 풋크림 코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 접근성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매끈촉촉 천연보습인자
우레아 9.8% 함유

‘요소’라고도 부르는 우레아’는 천연보습인자로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피부 연화제 물질이에요. 보습, 각질용해, 항균 작용 등이 있는 성분이랍니다. 더마비 풋크림은 이러한 우레아 성분을 9.8% 함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름이 ‘더마비 우레아 9.8 풋크림’인 거죠. :) 갈라지고 거칠어진 피부 틈새를 채워주면서 피부결을 보드랍게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천연유래 오일로
피부에 윤기와 보호막 형성

동백오일+편백오일+레몬껍질오일 등 천연유래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요. 이름만 들어도 자연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이 오일들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윤기를 더해줘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5무첨가, 착한 성분
순한 저자극 크림

제가 더마비 브랜드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성분이 착하다는 점인데요. 더마비 우레아9.8 풋크림도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다섯 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빠르게 흡수되는 고농축 고보습
포근한 머스크 우디향

제가 직접 발라 보니 피부 위에 겉돌거나 너무 리치하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서 좋았어요. 보통 샤워한 후 자기 전에 발라주는데요. 크림을 손으로 펴 발라 마사지해주면 피부에 쏙쏙 잘 흡수되어서 침구에 묻지 않는 게 좋았어요. 포근한 머스크 우디향이라 잠도 솔솔 오고 잠들기 전 풋케어에 딱이랍니다. ㅎㅎ

 

풋크림 바르기 전(좌) 후(우)

바르기 전 vs 바른 후 비교

조금 부끄럽지만 사용 전후 비교 사진도 첨부해요. 🙈 왼쪽이 바르기 사진이고 오른쪽이 바른 사진이랍니다. 바르기 전에는 뒤꿈치에 하얗게 실금처럼 갈라진 부분 보이시죠? 발뒤꿈치 각질과 살짝 거칠거칠한 표면 보이고요. 그런데 풋크림 바른 후에 갈라진 부분이 촉촉하게 채워지고 살짝 윤기가 돌게 되었어요. 🙊 뒷꿈치 중심으로  엄지발가락 굳은 살에도 꾸준히 발라주면 매끄럽게 케어가 같아요. 올리브영 발각질제거 풋크림으로 추천추천!! 참고하셔서 모두들 예쁜 발 관리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