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향 좋은 바디워시 추천, 아미니 여름 바디워시 블루테라

향 좋은 바디워시 추천! 레몬과 허브의 프레시함에 향긋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까지, 아미니 바디워시 블루테라로 여름 바디워시 고민 해결이에요 :D 쿨링 진정효과까지 있어 피부의 열을 내려주고 뜨거운 태양에 지친 피부를 쉬게 해 준답니다. 내돈내산 사용 후기 시작합니당. 😉

 

여름이 시원해지는🌊
아미니 블루테라 바디워시

여름엔 여름에 맞는 아이템이 따로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스킨케어 루틴에서도 쿨링진정 크림을 사용 중이고, 바디로션도 리치하지 않은 여름용 제품을 사용 중인데요. 쿨링감이 느껴져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바디워시로 아미니 블루테라 추천해요.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로
쿨링진정 수분촉촉❄️

아미니 블루테라 바디워시의 핵심 성분인 빙하수에는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요즘 뷰티 제품 보면 빙하수 함유한 것들이 종종 보이던데 확실히 핫한 성분인 것 같아요. 🤗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느낌이 드는 빙하수는 실제로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의 온도도 낮춰준다고 해요. 뜨거운 태양에 열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효과와 함께 수분감을 채워주니 여름 바디워시로 딱이죠.

 

블루테라 블루의 비밀!
#구아이아줄렌💙

아미니 블루테라 오일워시에 함유된 구아이아줄렌은 캐모마일에서 추출하는 성분으로 청색이나 보랏빛을 띈다고 해요. 캐모마일 꽃 100k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한 원료래요. ㄷ ㄷ 엄청 귀한 거네요! 이 성분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특성이 있어요. 블루테라는 블루 색상에 시원함뿐만 아니라 진정의 의미도 담고 있었던 거였어요. 굿굿!!

 

시원+산뜻+포근함
향 좋은 바디워시🍋

향기 노트를 살펴봤어요.

-탑노트: 레몬

-미들노트: 라벤더, 로즈, 파인, 유칼립투스

-베이스노트: 머스크

레몬과 허브의 프레시함에 베이스에 깔린 머스크의 포근함이 조화를 이루는 향이에요. 미들노트의 향긋한 플로럴향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요. 일단 탑노트가 레몬인 만큼 시트러스의 시원함이 느껴져서 거품을 낼 때부터 기분이 좋아진답니다.ㅎㅎ 저는 워낙 시트러스 계열을 좋아하는 터라 아주 맘에 들었어요.

 

무거운 오일 제형? No
산뜻한 수분집중케어!🙆🏻‍♀️

사실 저도 처음엔 오일워시라고 해서 제형이 무거울 거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전에 아미니 릴렉싱 스파 오일워시를 사용해보면서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그 덕에 이번에 새로 나온 블루테라 오일워시도 사용하게 된 건데요. 역시 사용감이 산뜻하고 촉촉해서 좋았어요. ‘오일투폼’이라고 해서 투명한 오일이 물을 만나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면서 산뜻함을 주는 거래죠. 여기에 5중 히알루론산이 수분 장벽을 만들어줘서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촉촉함을 더해준답니다. 요즘도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무겁지 않고 상쾌해요!

 

무자극 무첨가 알러젠프리향료
착한 성분으로 바디테라피

인공색소, 설페이트 등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알러젠프리 향료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어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로 완료했다고 하니 믿을만하겠죠? 바디테라피가 따로 있나요. 매일 사용하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부터 시작하는 게 아닐지. 자주 사용하는 만큼 내 맘에 드는 제품, 내 몸에 잘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성분 못지 않게 향 좋은 바디워시를 좋아하는데 여러 면에서 정말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

 

입추가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하다곤 하지만 아직도 한낮엔 뜨거워요. 여름엔 역시 쿨링!!ㅎㅎ 오늘은 더위와 노폐물을 한번에 날려주는 여름 바디워시 제품을 추천드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