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노티드도넛 ☻ 카페 노티드 삼성 ☺ ັ우유생크림도넛 (도넛입고시간/구입 Tip)

SNS에서 핫하디 핫한 노티드도넛 드디어 먹어 보았어요. 카페 노티드 삼성 주말 이른 오후에 방문해 비교적 한산했고 마침 운 좋게 노티드도넛 베스트 메뉴 우유생크림도넛 입고되는 시간에 맞춰서 겟할 수 있었어요! 스테디셀러인 클래식바닐라도넛도 같이 사 왔답니다. 

 

노티드도넛 방문 3번 만에 먹은 썰..

노티드도넛을 먹기 위해 삼고초려했다는 에피소드가… ㅋㅋ 원래 제일 처음 노티드도넛 먹으려고 시도했던 매장은 카페 노티드 한남이었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긴 줄에 충격 먹고 바로 후퇴… 😅 

 

주말이라면 오피스 상권 쪽으로 공략(?)해보는 것이 유리하겠다 싶어서 먼 길을 고사하고 카페 노티드 삼성을 방문했는데(방문 시간은 오후 8시쯤이었어요.), 엥 이게 무슨 일, 도넛이 전부(!) ‘품절’이라니…ㅠㅠ 크로아상이나 다른 베이커리류는 남아있었는데 자고로 노티드도넛 입문은 도넛으로 하는 게 바람직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일주일 후 다시 카페 노티드 삼성을 방문했어요.(일요일 오후 4시쯤) 가는 길에 혹시나 도넛 없을까 봐 전화했더니 당장은 도넛이 품절된 상태인데, 곧 도넛이 매장에 입고된다고 하더라구요.(시간을 정확히 알려주진 않았고, 일단 기다리면 살 수 있다 생각하고 방문!) 오 굿굿!

 

입고 시간 맞춰 도넛 사는 Tip...

하루에 몇 차례에 걸쳐 도넛이 입고되는 것 같았어요. 만약 오늘 도넛을 사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드신다면 방문하시려는 매장에 전화해서 입고 시간을 미리 파악해두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단, 입고 시간이 늘 일정하지 않고 전화 문의를 해도 정확한 시간 안내를 받지 못할 수 있음)

 

카페 노티드 삼성 방문기

매장 입구 이렇게 예쁠 일인가요? 🙈🙊💚 모야모야. 초록초록 노랑노랑이 사람을 이렇게 설레게 하다니… ㅋㅋ 암튼 4시쯤에 매장 도착했고 도넛 구입을 위해 줄 서서 기다렸어요.(2번째로 줄 섬!) 4시 10분쯤 되니까 매장에 도넛이 샤샤샥 입고되는 거 있죠. 매번 입고 시간이 일정하지는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재방문을 위해 기억해두기로 했어요. (카페 노티드 삼성 일요일 오후 4시 10분 도넛 입고 메모…) 한 10분 정도 줄 서 있는 사이 제 뒤로도 15-20명쯤은 줄이 생기더라구요. ㅎㄷㄷ…

 

갓 진열된 퐁신퐁신한 도넛들의 비주얼을 여러 장 담고 싶었지만 긴 줄의 압박으로 인해 도넛 고르면서 사진 한 장만 호다닥 찍었네요. 🥲

 

노티드도넛 포장 (feat. 졸귀탱 스마일)

노티드도넛의 상징인 귀여운 스마일 스티커..ㅠㅠ 😋 안내문은 대충 서늘한 상온에 보관하고 당일 섭취하라는 내용..!ㅎㅎ

 

뚜껑 옆면의 디테일에 한번 치이고…💚 도넛 3개 샀다고 빈 공간에 채워준 종이컵의 커여움에 또 한번 치입니다… 💚

 

노티드도넛 우유생크림도넛

사실 진열대에 있는 걸 처음 봤을 때는 인스타에서 보던 것보다 크림 두께가 작아 보이는데?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눈앞에 가까이 보니 인스타 그 비주얼 맞네요. ㅎㅎ 😆

 

한입에 물기엔 좀 커서 한입, 두입, 세입쯤 되었을 때 크림과 빵의 비율이 딱 맞더라고요. ㅋㅋ 그때 라이트하고 촉촉하며 부드럽고 깔끔한 크림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크림이 살포시 입안에서 퍼지면서 퐁신퐁신한 도넛빵과 어우러지며 환상의 조화를 이룹니댱.. 크림이 많아서 느끼하다는 분도 계시던데 저는 생크림을 사랑하닉가… 맛있게 먹었어요☺️💚

 

노티드도넛 클래식바닐라도넛

겉으로 뿅하고 나온 요 노란 바닐라크림에 반해서 하나 사 왔는데요. 이름 그대로 클래식한 맛이고 크림이 꾸덕꾸덕하고 진하고 매우 달아요! 제 입맛에는 많이 달았어요.

 

크림 속에 바닐라씨가 콕콕 보이네요. 빵은 왠지 우유생크림도넛보다는 부드럽기보다는 단단한 느낌? 우유생크림도넛의 빵처럼 반을 가르지 않아서 식감을 다르게 느낀 건지도 모르겠지만 살짝 아쉬운 맛이었어요. 

 

 

결론은 노티드도넛=우유생크림도넛! 담에 가면 우유생크림도넛만 먹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케이크도 너무 귀엽던데ㅠ 기념할 있으면 카페 노티드에서 케이크 사봐야겠어용. 노랑스마일 케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