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스타벅스 케이크 바나나슈크림 큐브🍌 귀여운 디저트

스타벅스 바나나 케이크로 달콤달콤 향긋한 바나나 슈크림 큐브 추천해요. 일단 넘나 귀여운 비주얼부터 시선강탈이었는데요. 스타벅스 신메뉴로 나왔을 때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와 함께 먹었기 때문에 시간이 좀 지나긴 했지만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P 

 

바나나 슈크림 큐브 🍌

스타벅스 케이크로 큐브모양 데니쉬 안에 바나나 슈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서 차갑게 즐기는 쿨 디저트랍니다. 워낙 빵 메뉴 중에서 슈크림빵 메뉴를 좋아하는데 이렇게 큐브 형태로 된 건 처음 먹어봐요. 스타벅스 케이크를 종종 사 먹는 편이라 이런 신메뉴가 나오면 반갑더라고요.

 

네모난 빵 위에 바나나크림이 흐르는 듯한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여기에 정점을 찍어줄 바나나 모양 초콜릿이 킬링 포인트인 것 같아요!! ㅋㅋ 빵은 데니쉬 타입이기 때문에 겹겹이 쌓인 형태로 씹는 맛이 있고, 크림은 바나나 우유맛 크림이에요! (뚱바가 생각나는..ㅎㅎ) 저는 특히 위에 씌워진 바나나맛 초콜릿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차갑게 나오다 보니 이 초콜릿이 약간 바나나 아이스크림 느낌도 들고요.

 

예쁘게 자르기는 실패...😂 (단면을 찍고 싶어서...) 아무튼 바나나 초콜릿 조각은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ㅎㅎ 제가 주문한 매장 가격은 5,300원이었어요.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티 🌅

스타벅스 신메뉴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 상큼한 라임이 청량하게 어우러진 음료예요.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서 카페인 못 먹는 저에게 딱인 메뉴!! 적당히 달콤하면서 갈증나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 무엇보다 파인애플맛 음료가 흔치 않은데 이번 시즌에 스타벅스에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렇지만 엄청 특이한 맛은 아니었고요, 파인애플 통조림 국물이 살짝 떠오르지만 그것보단 고급진 맛..이라고 할까요. 😂ㅋㅋ 시즌 메뉴가 아니라 꾸준히 팔아도 될 만큼 괜찮았는데ㅠ 지금은 단종된 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매장 가격은 6,100원이었어요.

 

함께 주문한 또 다른 음료는 아메리카노인데 이건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ㅅ^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