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인더숲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 방문 후기 (굿즈, 대기시간 정보)

인더숲 팝업스토어 보러 더현대 서울 다녀왔어요. 9월 3일에 오픈했는데 발 빠르게 9월 4일 토요일에 고고! 방탄 굿즈, 세븐틴 굿즈, 버터 굿즈, 인더숲 수피 굿즈 등 귀엽고 예쁜 제품 한가득! 매장도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힐링하고 왔어요.

 

인더숲 팝업스토어 대기시간 정보

인더숲 팝업은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하고 있어요. 워낙 첫날부터 인기 있다고 들었고, 주말이라 사람 더 많을 것 같아서 대기시간 너무 길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입장했어요! 저는 토요일 오후 5시쯤 방문했고 제 앞에 400명 정도 있었는데 약 1시간 기다려서 입장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지하 2층 가서 힙한 매장들 구경하느라 지루하진 않았어요. :) 내부에 카페도 많으니 커피 한 잔 하면서 기다려도 금방 입장 순서가 올 거예요.

 

인더숲 팝업스토어

더현대 인더숲에 입장하면 IN THE SOOP 캐릭터가 커다랗게 자리한 포토존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와요. 저 캐릭터 이름은 '수피'랍니다 :) 

 

매장이 전체적으로 그린그린하고 인더숲 컨셉에 맞게 자연의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힐링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인더숲 팝업스토어에는 방탄 굿즈, 세븐틴 굿즈, 인더숲 수피 굿즈가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답니다.

 

인더숲 팝업스토어 방탄 굿즈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굿즈들이에요. 의상과 가방, 수건, 인형 등 인더숲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아이템들이 다양했어요. 

 

방탄소년단 하면 역시 보라색이죠.ㅎㅎ 보라색 아이템도 많이 보였고 전체적으로 차분한 색상이 많이 쓰인 것 같았어요.

 

방탄소년단 굿즈를 보았으니 이제 세븐틴 굿즈도 한번 볼까요?

 

인더숲 팝업스토어 세븐틴 굿즈

세븐틴과 관련된 굿즈들이에요. 전반적으로 색상이 화사하고 저 꽃모양이 포인트가 되어서 귀여운 디자인이 많았어요.

 

 

BTS 버터쿠키 & 롤리팝

BTS 대표곡 버터 관련한 굿즈도 있었어요. 방베이커리라고도 부르는 뱅앤베이커스 이름으로 나온 제품들이에요. 😋

 

BTS 버터쿠키 

SNS에서 핫했던 BTS 버터쿠키예요! 원래 노란색만 있었는데 이번에 더현대 인더숲 팝업스토어 열면서 주황색도 출시했다고 해요. 노란색은 클래식 버터쿠키, 주황색은 피칸 버터쿠키랍니다. :)

 

버터 로고 롤리팝

버터 로고 롤리팝은 레몬맛 캔디인데요, 버터라고 써있으니 꼭 버터맛 캔디일 것만 같은 느낌. ㅎㅎ 근데 이거 그냥 평범한 레몬맛 캔디가 아니라 글쎄 식용 금가루가 들어있더라고요! 금가루가 반짝반짝 빛나서 캔디가 더 예뻐 보였어요.✨

 

 

중간중간 이벤트도 보이고요. 더현대 인더숲 사진을 SNS 인증하면 스탬프를 찍을 있는데 나중에 물건 구입할 스탬프를 보여주면 작은 선물(씨앗) 줘요. 선물은 방탄소년단 버전과 세븐틴 버전의 디자인 2가지 고를 있어요. :)

 

도심 속에서 이렇게 초록초록한 색상 찾아보기 어려운데 더현대 인더숲 팝업스토어에서 눈도 마음도 자연에 물드는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캐릭터랑 일러스트가 예쁘게 조화를 이뤄서 갖고 싶은 굿즈가 많았어요.

 

더현대 인더숲 팝업스토어는 2021년 10월 31일까지 진행돼요. 대기 인원이 많아도 금방금방 빠지는 것 같으니 근처에 가시거나 더현대서울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D